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켈 43인치 UHDTV K43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4:53

    >


    안녕하세요. 소라윙스다. sound향기 전문업체로 유명한 인켈에서 언젠가부터 다양한 종류의 TV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아내가 sound에 들어왔을 때 저도 사야겠다고 생각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다이, 대기업에서 만든 제품임에도 가성비의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곳이지만 이번에 인켈 43인치 UHDTV K430을 직접 사용할 기회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


    텔레비전이나 모니터의 경우, 잘 조사해 사지 않을 경우, 도중에 회사가 갑자기 닫혀, A/S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싸면 좋다고만 사고, 쫓고 매우 후회한 화정 생기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만, 저도 과거 47인치가 매우 높던 시대, 중소 기업인가 샀는데 바로 한달도 체 되지 않게 걷히고 기도에 냄새가 없었던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다행히 마을이 안생겨서 쓰긴 했는데요? 그런 점에서 인켈 43인치 UHDTV는 그런 걱정이 전혀 없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다.


    >


    일단 직송으로 물건이 도착하기 때문에 배송도 매우 빠르고, 직원도 친절하더군요. 회사원이라 시간조정이 어렵지만, 제가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 설치까지 해줬는데 제가 직접 조립해서 셋팅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냥 물건만 받게 되었어요. 박스위에보면녹색우산사랑재단에후원도한다고스티커가붙어있습니다.


    >


    K430의 기본 구성품은 본체와 리모컨, 스탠드형 다리 2개, 리모컨, AUX TO컴포넌트 케이블, 사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모두 무게는 약 10키로 정도로 크게 무겁지 않은 수준이며 3840 x 2160의 해상도로 1반 적으로 많이 쓰이는 Full HD보다 4배나 선명한 화질을 보이고 줍니다. 그리고 LGIPS제품을 사용하므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왜곡이 없는 선명하고 선명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K430은 Smooth, Sleek, Slim이라는 단어의 두자이 우루 지고 SSS즉 3S디자인과 표홍을 하고 있슴니다. 이 표홍처럼 아치 형태의 스탠드와 울토라스림베젤, 안티 채광 패널을 적용하고 뛰어난 공간 활용 능력을 보이면서 한 0mm의 얇은 베젤에 화면에 몰입감을 주고 있을 뿐 아니라 더 고급으로 보이도록 만들어 줍니다.


    >


    >


    UHD와 안티글레어 패널의 만남의 결과입니다. 원본이 아니고, 카메라에 담은 사진이지만, 매우 선명하고 뛰어난 색감이 있습니다. 카메라로찍어봐도이정도니까직접보면더좋은화질을보여주는건당연하겠죠?


    >


    그리고 8ms의 빠른 응답 속도와 첫 0비트 컬러 구현 첫 200:쵸쯔의 명암비에서 나처럼 게이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쓰는 데 본 임프지 않은 제품입니다.


    >


    사실, ikel이라는 이름은 음향 기기 제조 업체로 유명한 것은 알고 계시죠? 그런 만큼 개인적으로 사운드 출력 부분에 굉장히 관심이 많았어요. 하나 발죠크에 들어 있는 스피커가 아니라 2개의 주와 2개의 트위터, 총 4개의 유닛이 들어간 총 출력 24W의 프리미엄 스피커와 함께 DOLBY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로 뛰어난 공간감과 함께 풍부하고 명확한 소움룰 들었습니다 굳이 별도의 홈시터를 구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좋은 소음이 나왔네요. 물론 따로 갖춘다면 더 좋겠지만요.


    >


    최신은 모니터와 텔레비전의 경계가 거의 없어진 시대입니다. 노트북이과스마트폰을사용하는분들도굉장히많고,PC모니터는사용하지않고,직접TV에접속해서큰화면으로게입니다.이 과 영화를 보가과인 아니면 웹서핑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고 저도 그중 한 명이에요.


    >


    웹 서핑 이그와잉 정적인 화면을 흔히 볼 수 있는 PC에서 4K제대로 쓰기 위해서는 크로마 샘플링 지원이 꼭 필요하지만 4:2:2이 없는 크로마 서브 4:4:4지원하기 위해서 문자의 샐 이과의 깨짐 없이 가독성 높은 깨끗한 화면에 눈이 피곤한 최적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값비싼 제품군처럼 인터넷을 연결해 쓰는 스마트 환경을 재공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위에 보이는 것처럼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좋은 화질과 세련된 디자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입력 포트보다는 HDMI 2.0과 HDCP 2.2를 지원하는 3개의 HDMI와 안 태 자신, 하나개의 컴포넌트의 입력, 헤드폰 단자, USB등 꼭 필요한 단자만 가지고 있습니다.


    >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더 찾기 힘든 시대입니다. 그만큼 3개의 HDMI포트 중 하봉잉에 MHL케이블을 연결하고 폰의 화면을 미러링 하고 고화질로 바로 볼 수 있슴니다.


    >


    USB를 접속해 사진이 과도한 뮤직, 동영상을 볼 수 있는 기능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다만 USB 포트가 좀 더 사용하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으면 어떨까 생각했는데 요즘 위치도 측면에서 꼽히니 그리 귀엽다는 소견이 없더군요.인켈 43인치 UHDTV K430은 기본에 충실했을 뿐 사용 않는 부가 기능 없이 좋은 화명 펜팔에서 영화를 보고 나의 지상파 방송을 보고 나 하는 등 꼭 필요한 필수 기능을 최적화되어 있으면 좋다는 분이면 좋은 선택이 될 만한 제품입니다.


    >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줬는데요, 현재 2017년 프로 야구 시즌에 맞게 진달래의 아나운서와 함께 6월 행사를 하고 있어요. 제품 등록을 하면 40인치 UHD프로 야구 VIP티켓,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등을 받을 기회가 생긴다고 하면 잊지 않고 참석하면서 파라프입니다. 아래 페이지에 마스크투지아나의 인터뷰 영상이나 갤러리도 볼 수 있으니, 팬이라면 보통 한번 가서 구경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이벤트 페이지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