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경상대학교 국제무역사 2급 자격증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9:39

    >


    안녕하세요 부산경상대학교 항공해운무역학과 입니다.이번의 포스팅에서는 부산 경상 대학교 항공 무역학과에서 취득할 수 있는 국제 무역사 2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제일 먼저 국제 무역사 자격증은?대한민국 무역 협회 무역 아카데미가 20하나 2년부터 시행하던 무역 관리사 자격 시험에서 현장 실무 중심의 "초급 무역 인력 양성"을 돌리고 무역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지식을 검증할 자격증 시험 이다니다.


    >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면 국제무역사무원으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국제무역사무원은 무역에 필요한 계약, 결제 및 관련법 규정 등에 대한 지식, 외국어 능력과 무역실무능력을 바탕으로 대기업의 무역관련 업무를 다소 음당-무역절차의 흐름을 파악하고 수출이 본인의 수입거래에 필요한 자료와 정보를 정리하여 계약스토리를 계약서 형식이 본인의 관련법 규정에 따라 작성-수출입통과서, 신용장 등 세관신고서류를 작성하여 통관절차를 진행하여 수출-수입바이어와 상다소음을 진행하며, 수출과 수입시 생성되는 외환취급,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후 다에 국제 무역사 2급 자격증 시험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첫 번째로 자격시험의 줄거리로는 무역서식 작성, 해성 및 활용에 대한 기초적 이해, 기초무역법규 숙지, 기초무역용어 숙지, 무역계약 및 결제에 대한 기초지식, 무역업무에 필요한 기초적 영어능력을 주제로 시험을 봅니다.​ 국제 무역사 2급 자격증 응시 자격은 제한 없이 누구나 자격증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자격증의 시험 방법 및 시험 과목이다.​ 먼저 국제 무역사 2급 자격증 시험은 1시간째 2시간으로 진행되고 있어 먼저 1교시에 시험에는 무역 법규/통관, 무역 계약/운송 보험 과목이 있고, 세부적으로 기본 무역 규범, 수출입 통관 절차, 무역 계약 운송/보험이 있지만 객관식 60문항에 1가끔 동안 시험을 받고 있습니다.다음은 2교시 시험으로 무역 결제/무역 영어, 무역 서식/실무 사례의 과목이 있고, 세부적으로 대금 결제나 무역 영어와 무역 서식 해석 및 작성 요령, 실무 사례가 있어 객관식 60문항에 1가끔 동안 시험을 받고 있습니다.​ 국제 무역사 2급 자격증의 허가 기준은 각 과목을 100점 만점으로 과목별로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 획득 시 허가할 수 있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국제무역사 전망 및 혜택입니다.국제무역사 자격증은 무역협회가 인증하는 자격으로 자격증을 취득한 후 국제무역사무원으로 취업할 수 있으며 국제무역사무원의 전망으로는 - 국제무역사무원이 포함된 무역사무원은 다른 직업에 비합니다.김은 낮지만 복리 후생이 높다.-1석의 창출과 성장이 활발한 편입니다에도 취업을 위한 경쟁이 있다.-정규직 수준이 높고 일자리도 잘 유지된다.업무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개발할 수 있고 능력에 따라 승진이나 직장을 이동할 수 있는 실현성이 높다.근무시간이짧고규칙적이며근무환경이쾌적하고스트레스가심하지않았다-업무에대한자율성과권한이있는편이었고사회적으로평판이좋은편이었다-고용시의성별에따른차별이크지않은노인친화성이높은편이었다.등다양한전망이있습니다.다음은국제무역사자격증을취득할때받을수있는혜택입니다.-무역관리업무능력배양-무역회사채용시혜택-한국무역협회주관사업의모집,선발등의가점을주어서이번에는국제무역사자격증을배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국제 무역사 2급 자격증에 대해서 관심이 있거나 취업이 알고 싶은 분들은 부산 경상 대학교 항공 해운 무역학과에 문의 주세요!


    https://pf.kakao.com/_EUlfu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