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산관리사(FP) 자격증 갱신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9:11

    옆집 사람들... 눈이 내리는 것 같은 흐린 저녁이네요.당일 하루 어땠어요?봄과 봄은 지난주 열심히 자산관리사(FP) 보수교육 강의를 듣고 어제 시험을 봤어요.당일 드디어 자산관리사(FP) 자격을 갱신해서 출력했네요.2012년 23회 공인 중개사 시험이 마지막과 인고 한달 동안 열심히 공부해서 자산 관리사 자격증 취득했거든요.사실...하루 8시쯤 이상 앉아서 인강 듣느라 머리가 빙글빙글 도는 줄 알았어요.금융기관 출신이고 공인중개사 공부를 해서 부동산이나 세법은 공부가 됐으니까 가능했겠죠.운도 좋았고. 후후 3년마다 교육을 받아 시험을 받고, 자격증 갱신해야 하지만 올해가 두번째 갱신네요.이번에는 연금저축제도, 연금계좌를 활용한 은퇴자산 인출, 주택연금제도 활용 등 퇴직 후 자산관리에 관한 문제가 많이 출제됐습니다.


    >


    대한민국 금융연수원에 간 게 아니라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었어요.대한민국. 인터넷 강국이잖아요.ㅋ


    >


    이렇게 액자에 넣고 사무실에 걸었어요.


    >


    혹시 필요할까 해서 영어로도 출력해놨어요.부동산 중개업을 하면서 금융 쪽도 관심을 갖고 균형 잡힌 시각으로 숲을 보려고 과인의 이름에 더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부족한 봄입니다.그래도 매일 노력하는 봄봄이 되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