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명불허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8:54

    처음 뵙겠습니다, 초입니다~!2020년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짧은 당(눈물)오늘은 설 연휴 기간 운전하고 보기 좋은 넷플릭스 한국 도라마묘은불호쵸은을 소개하겠습니다


    >


    tvN에서 방영한 조선왕조 메디활극 '명불허전'은 김남길씨가 괜찮아서 이전에 보고 싶었는데 아쉽게 방영시기를 놓쳐서 아쉬워하다가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새로 올라와서 다시 한번 정주행해 보기로 했어요~!


    >


    타자기는 좀 진부한 설정의 드라마지만 김남길씨 특유의 코믹 연기 덕분에 아주 재미있었어요! 명불허전 줄거리:


    >


    >


    김남길씨와 김아중씨가 메인주인공이었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큰 비중을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


    호임은 최고의 침술가로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혜민서에서 침을 맞고 싶어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 퇴근 후 정확히 도퇴한 뒤 부유한 양반으로 출장 가서 돈을 많이 버는데, 그 이유는 미천한 출신으로 어머니가 치료를 제때 받지 못해 돌아가신 게 트라우마가 되어 침술을 배운 뒤 엄청난 돈을 모으는 캐릭터이기 때문이죠.


    >


    글쎄. 우연히 국한(局)에 추근덕거리는 슬립을 하게 되고, 김아중(金ア)을 만자 신고하여 조선 남자가 아니라 국한의 남자가 되려고 노력하는 허이다(김남길)! 밤새도록 TV를 보면서 급식체를 본받았는데 얼마나 자기가 귀여웠는지! 후후후.


    >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적응 중 또 어떻게 조선에 외과 의사인 김아중과 함께 넘어가고 힘 없는 백성을 치료하면서 사랑이 싹틀 이야기가 메인입니다!​. 이 팀은 조선 시대의 명의 허준과 동 시대 인물로 써서 제1의 침술 가로 아주 유명했던 실존 인물입니다.실제로왕들을치료할때허준이진단을계속해서면허인것이,침을맞는시스템인것.이라고하죠.


    >


    조선과 한국을 오가며 데이트하는 모습이 정예기의 선남선녀가 데이트하는 모습이라 고양이만 봐도 기뻣던 드라마! 질질 끌지 않고 코믹한 장면이 많아서 꽤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한국드라마명 불허전! 설 연휴에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로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