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습적으로 소리주 운전 저지르던 20대 운전자, 항소심서 법정구속…삼진아웃 제도 근거한 판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2:53

    세번째로 음주 운전이 저지른 20대 운전자가 구속됐다.



    첫 6개, 청주 지법 형사 항소 쵸쯔브(송 인혁 부장 판사)는 도로 교통 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원심을 깨고 징역 6개월의 실형을 선고한 담 법정 구속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잇따른 가벼운 처벌로 sound음주 운전 습관을 끊을 수 없었던 이 운전수는 3번째 적발로 벌금형에 그칠 것으로 볼 수 있었지만, 최근 강화된 sound음주 운전 처벌 기조의 중국에서 항소심 법원의 엄벌을 면하지 않았습니다.



    이듬해 1월에는 이전과 비등한 시기에 저지른 역시 다른 소음 주운 전 죄로 벌금 400만원의 약식 명령을 받았다.



    두번의 음주 운전 적발에도 비교적 가벼운 처벌을 받은 A씨는 음주 운전의 풍속을 끊을 수 없고 올해 1월 251낮 4시에 혈중 알코올 농도 0.087%의 상태에서도 다시 운전대를 취했다.



    이번에는 건물에 충돌하는 교통문제까지 일으켰다.



    이에 의해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하나 심 재판부는 벌금 800만원을 선고했습니다.




    >


    연합뉴스




    작년 받은 약식 명령이 이전의 집행 유예 판결보다 전의 시점에서의 범행에 대한 것인 것과, 혈중 알코올 농도가 비교적 낮은 것을 참작해 선처한 것입니다.



    하지만 처벌이 약하다고 판단한 검찰의 항소로 열린 2심의 법원의 판단은 달랐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소리 술 운전 혐의로 2번의 처벌 전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집행 유예 기간에 자제하지 않고 다시 범행을 저지른 점에 비추어, 재범의 위험성이 매우 크다"라고 지적했다.



    또 반복되는 음주운전 행위 법정형을 강화한 이른바 삼진아웃 제도의 입법 취지에서 보면 원심형은 가볍고 부당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최신 sound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공분이 높아지는 중심인 sound 음주운전 삼진아웃 제도의 엄격한 적용을 의미하는 판결로 해석된다.



    한편 A 씨는 이 판결에 불복해 대법원에 상고했다.



    관련 기사:


    음주 운전으로 동승한 두 남자가 8시간 방치된 여성을 발견하지 못한 이유는 살인 미수.'sound 주운 전 사망 사고'팬 민, 징역 4년 6월...지난 8월 교통 사고 무슨 일이에요? 뮤지컬의 단원 두명 사망한 문재'sound 주운 전 교통 사망 사고'박 해미 남편 팬 민, 징역 4년 6개월의 선고."잠실 카료은한 결과 초래하고"'문재 반장'인천 강화군에서 sound 주운 전 뺑소니 혐의로 30대 가장 의식 불명, 운전자 구속 영장 기각된 이유는?"이별 통보에 격분"...여자 친구 차량 감금한 30대 sound 주운 전자 입건 FC서울의 이상호, sound 주운 전 적발 이후 계속 경기에 나오고'괘씸죄'...한정 프로 축구 연맹"60일 활동 정지"발표'만취 sound 주운 전'FC서울의 이상호, K리그 60일 활동 정지의 징계.구단 차원의 징계도 의도 sound 주운 전에 6명 죽인 여성 변호사 포기하고 벌을 받기로 징역 30년 판결을 받고'포르셰 sound 주운 전'FC서울의 이상호, 어느?…연봉 재조명'이적료 얼마 욧길레.'FC서울의 이상호, sound 주운 앞에서 징역 4년에 집행 유예 2년...면허 취소 차원[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