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리우드] 영화배우 출연료 TOP 10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9:08

    영화 배우의 출연료 TOP 10시작할 예정이다.


    >


    >


    테이크 1,2,3의 주인공으로 잘 알려 진 리암·니ー송이다.60세를 넘은 나이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리암 니슨 편 출연료는 약 320억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


    흑인 최초로 영화배우 오스카상을 수상한 덴젤 워싱턴입니다.


    >


    맨 온 파이어, 아메리칸·갱 등에 출연했고 한개에 출연료는 약 330억원입니다.



    >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미남 스타 톰 크루즈입니다.보기만큼 아름답지 않고 히트작이 많기로 유명하죠.


    >


    탑건 미션이다.패서 불 시리즈 등의 대표작에서 한개에 출연료는 약 350억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


    할리우드 코미디 영화 배우계에서 유명한 배우 한명으로


    >


    대표작품은 클릭이 있습니다.그는 출연뿐 아니라 제작과 캐스팅까지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편의 출연료는 약 370억원 슴니다.



    >


    하나 974년생 디카프리오는 제88회 아카데미 남우 주연 상을 수상한 배우입니다.


    >


    대표작으로는 레버넌트, 캐치미 이프 유캔, 타이타닉 등이 있습니다.그의 편의 출연료는 약 390억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


    하나 972년 드웨인 존슨은 프로 레슬러로 유명한 영화 배우입니다.키 하나 93cm에 하나 20kg의 거구입니다.


    >


    이병헌과 함께 지아조에도 출연했고, OCN이 본인의 슈퍼액션에도 많이 출연하는 배우예요.그의 편의 출연료는 약 460억이라고 합니다..



    >


    >


    1971년생으로 마크 또 대표작은 더블 타겟으로 할 수 있어요.최근의 몸값이 크게 오르면서 현재 그의 출연료는 약 520억원이라고 합니다..



    >


    하나 968년 오스트 레이리와 출신이며 20하나 3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하나 00인에 선정된 휴, 쟈쯔크망이프니다니다.


    >


    레 미제라블의 주인공인 피터팬을 통해서 악역을 연기했으며 현재의 출연료는 약 550억원이라는 것이다.



    >


    1980년 4월 26하나 아메 리카 출신으로 2015년 MTV영화제 최고의 코믹 연기상을 수상한 배우 이다니다.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출연료는 약 600억원이라고 합니다.



    >


    >


    1965년 4월 믹크 출신으로, 셜록 홈스, 어린 이온 라면에서 우리에게 잘 알려 진 배우이다.그의 출연료는 할리우드 영화 배우 중에서 가장 높은 약 750억원 슴니다.


    1편당 출연료니 실로 엄청난 본입니다.!!대단한 대표작으로 나온 영화는 모두 재밌고 명작이어서 못보신 분이라면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최고의 시설! / 공연기회 제공! /대형 기획사 수시 오디션 및 가수 계약 기회 제공! 자체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방송, 영화, 뮤지컬, 연극 출연 기회! 남녀노소 스스로 불문!! 네 꿈에 한걸음 다가가기를 바랍니다.연기가 배우고 싶은 분은 망설이지 이야기, 제 시네 2한 아트 센터에 문의하세요!!


    >


    문의)02-742-8800 가실 길)서울 종로구 이화길 100소재 셋테 박물관 2층 홈페이지)www.cine21artcenter.ne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