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연내용에 대가족이 함께보면 좋을영화 <크리스마스 연대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7:14

    오늘도 한 발 늦은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포스팅이 왔습니다.​의 크리스마스는 고사하고 이미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 하나 2월 3개 1네요 도대체 무엇을 했다고...?​ 어쨌든 크리스마스 영화를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 보고 감명을 받고 추천사 함 써서 보겟슴니다 이번 추천하는 영화는 바로


    >


    지난해 2018년 넷플릭스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연대기요!


    가족끼리 보기 딱 좋은 영화다 :) 따끈따끈한 영화 괜찮다는 내 개인취향을 지대로 저격~


    >


    주인공은 세명입니다.왼쪽은 케이티의 오른쪽은 테디의 두 사람은 남매이다. 그리고, 가운데 있는 사람은 모두 보고 싶은 산타입니다.


    >


    영화는 캠코더 녹화 화면으로 시작하죠.


    >


    2008년부터 크리스마스에 찍은 영상을 계속 틀어 주면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보이고 줍니다. 그리고 현재로 돌아가는데 사이가 좋지 않은 케이티 테디 남매의 모습과 일에 지친 엄마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


    훈훈한 분위기에서 쓸쓸해진 분위기지만, 케이티는 여전히 산타에게 보내는 영상을 찍습니다. 오빠 테디는 사춘기인지 영상을 찍는 케이티를 무시하고 놀리는데 산타가 없다! 고 말하려는데 그래도 동생의 환상을 を破る 수는 없는지 그 얘기는 못하고 산타가 그 영상을 볼 기회는 없다! 고 이야기합니다. 늘 가족과 함께 보낸 크리스마스를=올해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엄마는 일이 있어 과분하다.테디는 외출 금지가 되어 집에는 케이티와 테디만 남게 됩니다. 두 사람은 집에서 놀다가 케트가 과거에 찍은 크리스마스 영상을 돌리다가 산타의 흔적을 발견합니다!


    >


    캣은 그 영상을 테디에게 보여주고 늘 그랬듯이 밤에 산타하는 모습을 몰래 찍는 것을 도와줄 것이다. 테드는 수상쩍게 생각하면서도 모두 승승장구하는 물을 설치하고 영상촬영을 하며 밤을 새려다가! 잠을 잡니다. 그러던 중 그 개구리의 물에서 소리가 울리고 두 사람은 산타를 보게 될 것.하지만 남매가 산타를 발견하고 썰매를 타는데 이를 몰랐던 산타는 케이트의 부름에 놀라 썰매가 부서져버려 선물 꾸러미를 잃어버립니다. ​ ​의 산타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고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1정의 수준으로 유지해야 하는데 선물을 잃은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크리스마스를 지키기 위해서 캣과 테디는 산타하는 아버지를 돕게 하는 것이다.


    >


    그런데 썰매가 없어서 차라도 빌려보려고 음식점에 들어가서 약을 팔다가 차를 훔쳐 구치소에 수감되었고, 어쩌다 보니 루돌프와 선물 꾸러미를 다시 찾은 남매는 산타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을 합니다.


    >


    선물꾸러미속에 엘프들이 살고있는데 이 엘프들 너무 귀여워~


    >


    어떻게 보면 뻔한 크리스마스 영화라고 할 수 있겠지만 아이들에게는 크리스마스 환상을 지키고 어른들은 동심으로 돌아가 상회를 만들어 주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연 이야기 연초에 가족끼리 모여보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