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문문(MOON MOON) 여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6:59

    >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문문(Moon Moon).그의 본명은 김 영신에 한 988년생이던 예명"문문(MoonMoon)"으로 알려진 한국의 싱어송 라이터이기도 하다.그는 2년 전 여자 변소에서 감시 카메라를 촬영하다 적발되고,'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 법 위반'에서 집행 유예 2년을 선고 받은 사실이 최근 불거지고 충격을 주고 있다.



    >


    문문의 데뷔 앨범 문웅의 수록곡 비행기 구름이 지난해 음원 차트를 역주행하며 떠오르는 아티스트로 주목받았다.저도 아주 즐겨들었던 노래였던 목소리가 좋은데~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범죄자 한명이라니!!



    사건 내역을 살펴보니 문문 은 이 20일 6년 8월 몰카 촬영에서 처벌을 받았다고 한다.강남의 한 공용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촬영하다 적발돼 피해 여성 측의 신이기 때문에 경찰의 연구를 받았다고 한다. 문문 은 당시 혐의를 하나부 인정했고, 집행 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


    함께 사진 속 문문 위 저 3색 타토우 카마 화제다.파랑, 빨강, 초록 순으로 커진 문문의 문신은 우울, 열정, 기원을 나쁘진 않아~ 나쁘진 않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